몇몇 건의사항(140530)
정령
1. 내정정령
-> 현재 농업,상업 보너스를 농업, 상업, 징병 보너스로 변경
2. 전쟁정령
-> 현재 병력지원, 내정소모량 감소를
승리시 세력약탈보너스, 내정 소모량 감소, 전쟁시간 감소(내정처럼 1분45초)
3. 정령 변경
-> 정령별로 별도로 구분되게..
내정정령, 능력정령, 전쟁정령 별도로 레벨을 두고 변경 조건을 두고 변경하며 사용 가능하게 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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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쟁
1. 전쟁시 지휘에 비례한 병력감소
-> 현재 연이. 님의 지휘력으로 전쟁시 전략 패배시 약 2만2천의 병사가 증발(지휘299기준)
==>> 병력감소 최대치를 설정하고 서로의 지휘에 비례해서 병력감소되게 변경
(현재 병력최대치가 3만이니 약 5천~7천정도 최대치로 설정하면 될거같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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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내정치 사용
말그대로 국가 내정치를 사용하여 국가에 효과를 부여
1. 마물토벌 의뢰소 설치 / 증축
: 토벌시 공헌, 상금 증가
2. 상업지구 건설
: 내정 상업 실시 시 내정치 보너스
3. 수로개발
: 내정 농업 실시 시 내정치 보너스
4. 국가 요새 강화
: 수성시 병력 보너스 + 세력약탈량 감소 + 방어자 지휘 보너스
5. 공성장비 강화
: 적국 공격 시 병력 보너스 + 세력 약탈량 증가 + 공격자 지휘 보너스
등등!
추가로 각 국가별로 국가 배경같은거 작성해주시면 국가기 기획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