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fox sports] 클롭:아놀드는 리버풀유스들에게 완벽한 본보기야

홈 > 갤러리 > 피드
피드

[fox sports] 클롭:아놀드는 리버풀유스들에게 완벽한 본보기야

YJQX4717 0 44

trent-alexander-arnold-cropped_xyy4pppnz3xnzuntpsmtb3of.jpg [fox sports] 클롭:아놀드는 리버풀유스들에게 완벽한 본보기야
리버풀 감독인 위르게 클롭은 유스들에게 아스날과의 수요일 EFL컵에서 선발 선수가 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주도록 요구했습니다.


위르겐 클롭은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를 리버풀의 "배고픈" 유스들이 어떻게 1군 정규 선수가 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사례라고 환영했다.


알렉산더-아놀드는 일요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2대 1로 승리하여 리버풀에 99번째 출전했는데, EFL컵 4라운드 경기에서 같은 상대 선수들과 함께

1군 데뷔전을 치른 지 거의 3년이 되었다.


영국국제축구연맹(UEFA)은 클롭의 계획의 핵심이 되었고 이번 달에 2019년 발롱도르 30명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.


클롭은 리버풀의 매치데이 프로그램에서 "그가 LFC 역사상 가장 어린 네 명 중 한 명인 그가 짧은 시간 동안 이 일을 성취한 이유는 단지 그가 놀라운 능력을 가졌기 때문만은 아니다"고 말했다. 


https://twitter.com/LFC/status/1189445078709878785


"자신을 어떻게 다루고, 기회를 잡았고, 좌절과 어려움을 처리했기 때문이지요.


"젊은 나이에 이런 도전에 직면하지 않은 선수는 현 1군에는 없을 겁니다. 그들을 돕고 그들을 육성하고 그들에게 성장하고 발전하고 번영할 환경을 주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일이다.


나는 우리가 이것을 하고 있다고 확신한다."


클롭은 지난 달 MK돈스에서 열린 리버풀 EFL컵 우승에서 3명의 선수에게 경쟁적인 데뷔전을 치렀으며 아스널과의 마지막 16강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젊은이들에게 눈을 돌릴 수 있음을 암시했다.


카오이힌 켈레허, 키자나 호버, 커티스 존스, 하비 엘리엇, 라이언 브루스터는 모두 밀턴 케인즈에서 2-0 승리를 거두었고, 허비 케인, 페드로 치리벨라, 세프 반 덴 버그는 벤치를 벗어났다.


https://twitter.com/trentaa98/status/1187692270369300480


"확실하지는 않지만, 많은 젊은 선수들이 어느 정도 역량을 발휘할 가능성이 높다"고 클롭은 말했다.


그는 "지난 라운드에서 선수들이 보여준 태도는 이번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필요한 자세다.


"그들은 멜우드에서 우리와 함께 훈련할 때마다 올바른 태도와 완벽한 배고픔을 보여준다.


그는 "이들은 리버풀과 같은 클럽을 대표하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특권인지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"고 말했다.


"분명히 이 선수들의 능력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. 그들을 이곳에 데려와 여기에 있게 한 것은 그들의 재능이다. 이 단계에서는 다양한 다른 요인에 관한 것이며, 기회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."


https://www.foxsports.com.my/football/carabao-cup/115756/jurgen-klopp-trent-alexander-arnold-perfect-example-for-hungry-liverpool-youngsters/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추천은 번역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.

재밌게 읽으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!




0 Comments
글이 없습니다.
글이 없습니다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